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다낭 화월루

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다낭 화월루

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다낭 화월루

Blog Article

하지만 주의해야 할 점은 룸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곳은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고 순수한 태도로 손님을 대해 소문난 곳으로, 여기를 찾는 많은 손님들이 계속해서 이곳을 선호하며 방문합니다. 하지만 처음 방문하는 분들은 조금 어색함을 느낄 수도 있으니, 이 점을 감안하면 좋습니다. 이곳을 찾는 손님들 대부분은 매우 만족하고 행복한 경험을 쌓고 있는데, 이는 이곳이 고객들의 사랑을 얻고 있다는 것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화월루 예약은 생각보다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포핸드 서비스의 인기가 높아서, 예약을 하려면 몇 일을 기다려야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하지만 제 호기심은 그 어떤 어려움도 극복하고자 했습니다. 예약을 한 뒤, 예약 당일에 화월루에 도착하였습니다.

아가씨들과의 시간은 끝나지 않았고, 그들과의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가씨들과의 연애 생활은 정말로 특별한 경험으로 가득 찼습니다. 다양한 마사지와 특별한 순간을 함께하며, 저는 더는 다른 어떤 경험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신중! 저역시도 다낭 화월루에 애착이 있기에 첫인상 좋게 남기고 싶어 매니저 선택에 신중을 가했습니다. 전체적으로 폭탄이 없었기에 선택 빠르고 잘하기로 소문난 제가 상당히 고생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기준을 잡고 한 명씩 탈락시키며 최종적으로 세 명의 후보지를 남겨두고 미안하지만 담배 한 대 딱 태우며 머릿속으로 그려봅니다.

아주 간단히 대화를 합니다. 담배 한 대 피우며 어디서 왔니 몇 살이니 따위의 어색함을 살짝 이겨보려는 노력을 한 뒤 누워봅니다. 얼래 이거 왜 이렇게 부끄러워하지 싶어 추후에 물었더니 오늘 아예 쌩판 처음 일했던 매니저라고 하네요. (나를 은퇴할 때까지 기억해라 첫 손님이니 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열심히 했습니다.

말도 잘 안 통하는데 서로 간단한 영어로 대화하는데 그냥 지금 생각하니 웃기네요 ㅋㅋ

그러나 최근에 화월루가 리모델링되어 새로운 모습으로 문을 열었으며, 최상의 서비스와 아름다운 아가씨들을 제공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선녀"라는 용어는 예전에 들어본 적이 있지만, 그 실체에 대한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과연 어떤 매니저가 열심히 할지, 내게 다낭 화월루의 좋은 느낌을 남길지, 발부터 머리 끝까지 훑고 또 훑어봅니다. 그리고 정해진 한 명. 잘 부탁한다 너가 다낭 화월루의 첫인상이다! 방으로 입장합니다.

초이스하는데 시간도 안 들고 바로바로 초이스 되는거 보니 진짜 수질 관리가 잘되는거 같습니다 !

이런 화월루는 예약이 필수입니다. 다낭의 모든 붐붐 업체가 그러하듯이 역시나 바로 이동해서 이용하시는 건 무리가 있고, 역시나 예약 후 방문 하시기를 적극적으로 권장하고 있습니다. 저만 그런가 모르겠는데 이런 붐붐 마사지 가서 멀뚱히 앉아서 담배만 뻐끔거리는 거 상당히 불편 시럽더라고요. 머쓱하고 민망하고 그런 이유 때문 에라도 설레는 마음은 알지만 미리 예약을 하고 화월루에 방문하시기를 다낭 화월루 추천드립니다. 당연하게도 저 김 반장이 예약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름부터가 빨간그네 라서 뭔가 좀 신비스럽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하고 그렇지않아?! ㅎ 난 그랬거든, 마사지 업소 이름이 빨간그네라니 도대체 왜지? 그리고 왜 또 그렇게 유명한 거지? 도대체 어떤 서비스를 해주길래, 그런데 가보니까 알겠더라고 왜 그렇게도 명성이 자자한 지. ^^ 다낭에서 마사지 업소를 방문하려고 계획 중에 있는 분들이라면 꼭 가봐야 할 곳이 바로 빨간그네 야! 이곳 빨간그네는 다낭의 마사지계에서 터줏대감이라고 할 수 있고, 마치 다낭의 마사지를 쥐락펴락하는 화월루처럼 가장 최고인 곳이라고 할 수 있겠어.

  메뉴 검색 라오스 일밤 : 라오스 에코걸과 일탈을 꿈꾸는 밤문화

그렇게 미러룸에서 꽁까이를 초이스하고 룸으로 이동했는데, 와… 이건 또 다른 세상이었음. 룸에 들어서자마자 아로마 향이 코끝을 자극했고, 은은한 조명은 말 그대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냈음. 배경에서 흐르는 잔잔한 음악까지 더해지니 이건 그냥 분위기 하나로 사람을 압도하더라니까?? 내가 뭐라도 된 기분 딱~ 그런 느낌이었지…ㅎ 그녀는 먼저 샤워실로 나를 안내했는데 여기부터가 벌써 뭔가 다르더라~ 샤워실도 그냥 평범한 수준이 아니라 스파 리조트 뺨치는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음. 깨끗하고 세심하게 관리가 잘 된 듯한 시설 수준은 뭐 말할 것도 없었고 따뜻한 물줄기가 흐르자 특제 아로마 입욕제 향이 퍼져 나갔는데 아… 진짜 이게 바로 럭셔리의 끝판왕이구나 싶었음.ㅎ 그녀는 내 몸을 직접 씻겨주기 시작했는데 손길 하나하나가 섬세하고 부드러워서 이미 이때부터 긴장감이고 뭐고 다 풀려버렸음. 흥분이 마구 치솟았음. 샤워하는 중에 자연스럽게 스킨십도 했는데 또 얼마나 설레는 기분이 들던지… 그녀가 가까이 다가오면서 은근히 속삭이는 목소리는 그야말로 내 마음을 다 녹아내리게 만들었음. 이건 뭐랄까 내 진짜 여자친구가 챙겨주는 듯한 느낌?? 말로는 도무지 설명할 수 없는 감동이 있었음. 예쁘고 몸매도 끝내주는 그녀의 아름다운 미소와 빛나는 눈빛은 그냥 내 심장을 확 휘어잡아버리는 느낌이었다고나 할까나?!ㅋ 샤워를 마치고 마사지 테이블로 이동했는데 여기서부터가 진짜 시작이었음. 화월루 만의 특제 젤을 그녀가 손에 묻혀서 내 몸을 부드럽게 쓸어내릴 때 그 감촉이란… 와~~ 진짜 여태까지 느껴본 적 없는 신세계였음.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Report this page